GEUMTAN2.0 Brand Identity Renewal
Project Owner : BrosF&B
Project Management : RIT
Creative Direction : RIT, Chef HAN
Project Management : RIT
Creative Direction : RIT, Chef HAN
Interior Design :
Identity Design : RIT
Graphic Design : RIT
Application Design : RIT
Identity Design : RIT
Graphic Design : RIT
Application Design : RIT
RIT는 한승석 오너 셰프가 진두지휘하는 우드파이어 다이닝 "GEUMTAN2.0"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과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및 다이닝 기물, 소품 등을 개발하였습니다. 판교의 핫플레이스였던 GEUMTAN이 삼성동의 80평 대형 공간으로 자리를 옮기면서 GEUMTAN2.0의 대대적인 리뉴얼이 진행되었습니다.
기존 판교 공간은 셰프들과 소통하는 다찌 테이블 좌석으로만 구성된 캐주얼한 분위기였지만, GEUMTAN2.0에서는 프라이빗한 테이블 구성의 프리미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이닝바로 탈바꿈하면서 전반적인 톤앤무드를 모던하고 프리미엄하게 디자인하는 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중요한 과제였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의 목표는 "불과 나무를 사용한 태초의 조리법 우드파이어를 기반으로 한 자연 친화적인 모던 다이닝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것"입니다.
RIT는 또한 GEUMTAN2.0의 주요 인테리어에 쓰인 돌, 대리석, 목재 등 자연 재료와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는 소품과 다이닝 식기 일부를 장인들과 함께 개발하였습니다. 묵직한 색상의 깊이가 느껴지는 목재로 섬세하게 디자인된 소품, 자연스러운 텍스쳐가 잘 드러날 수 있는 손으로 빗은 다이닝 식기 등은 고객이 느끼는 자연의 감각적인 경험을 극대화합니다.